알파문구 언더라인 엠 노란색 형광펜 리뷰(내돈내산)
눈에 쏙쏙 들어오는 형광펜

사무업무 및 공부를 할때 빠져서는 안 되는 것 중에 하나가 형광펜인데요. 저도 자격증 공부나 회사 업무 때 중점적으로 체크가 필요한 부분은 형광펜을 사용하는 편입니다.
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알파문구 형광펜 언더라인 엠 형광펜 사용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:)

저는 주로 노랑 형광펜을 사용해서 저는 박스로 노란색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:)
색상은 총 5가지가 되는데요.
연두색 파란색 노란색 분홍색 오렌지색 이렇게 5가지 색상으로 판매 하는거 같더라고요.

정식 명칭은 언더라인.엠 이라고 해요 :)
저렴하면서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는 형광펜으로 알고 있어요. 더 고가의 형광펜은 잉크로 되어있는 것도 있고 한데 저는 자주 사용하다 보니 가성비 좋은 형광펜을 찾다 보니 언더라인 엠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사용 시 주의사항
1. 사용 후 뚜겅을 꼭 닫아 주세요
2. 필기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
3. 직사광성 화기 및 고온에 두지 마세요
4. 보관시에는 제품을 눕혀서 보관하세요
5. 36개월 이하의 어린이에게 주지 마세요
6. 충격을 주지 마세요
7. 입에 대지 마세요
이렇게 총 7개의 주의사항을 지켜주시면서 사용하셔야 됩니다.

형광펜 촉은 납작하게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필기를 마킹하게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.

넓은 방향으로 하면 두껍게 나오고요~ 끝방향으로 하면 얇게 나오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

형광펜 뚜껑에는 이렇게 양쪽 화살표 모양으로 그립감을 좋게 하기 위해 마킹이 되어있어서 이 부분을 잡고 뚜껑을 열면 미끄러지지 않고 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.

알파 언더라인 엠 형광펜으로 글자도 작성해 봤는데요. 서걱 서걱하니 급할 때는 형광펜으로 글자를 써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. 저는 서걱서걱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:)

펜으로 글을 써놓고 중요한 부분에 형광펜을 이용해서 마킹을 해봤는데요. 노란색 형광펜이라서 그런지 눈에 확 들어오는 게 나중에 확인할 때 좋더라고요. 특히 공부할 때 좋은 거 같아요. 중요한 부분만 이렇게 체크해 놓으면 되니까요 :)
마무리
오늘은 알파 문구에서 나온 언더라인 엠 형광펜을 사용하면서 리뷰해봤는데요. 공부를 하시는 분이나 직장에서 체크할게 많은 분들이 박스형태로 원하는 색상을 구매해서 가성비 좋게 저렴한 금액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. 특히 서걱서걱한 느낌이 좋아서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:)
댓글